2018년 1월 25일 목요일

마스터베이션 최강자 카떼리나2. 남성들의 필수용품

용품계의 최강자 카떼리나2

남성들의 필수용품



안녕하세요. 러브펀입니다.


새로운 제품을 또다시 들고왔습니다. 새로운 제품은 바로 카떼리나2.



어떻게 이름이 친숙하지 않나요?
평소에 즐겨먹던 커피 라떼이름과 비슷비슷~~




사진으로 먼저 접했을때는 미끈하게 잘빠진 제품인데 뭐하는걸까 하는 생각이 제일먼저 났습니다.


시간이 얼마 안지나서 어떤용도로 사용하는지 알게되었지만, 평상시에 이런 성인용품들에 대해서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바로 느낌이 딱! 오오시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남성들이 사용하는 용품이라고 설명드리면 금방 이해하기 쉽겠지만, 그냥전자제품이라고 말을 한다고 하면 아마도 대부분은 속지 않을까 싶네요.


~ 그만큼 잘 만들었다는 말이지요






색상도 어둡지 않은 투명한 색상으로 위생상 문제가 없어보이고, 내부가 들여다 보이니 더 믿음직한 모습이네요.


투명한 모습으로 내부에서 동작되는 제품의 모습을 보면 좀더 자극적 일수자 있을 것 같습니다.




카떼리나2 제품을 살펴볼까요


5단계로 동작하는 회전모드와


3단계의 스피드 조절기능이 있습니다.



제품의 외형 상태를 보면
265 * 80 (591g) 어느정도의 크기인지 느낌이 오시나요.



남성분들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네요.
무게도 591g이면 괜찮고요.



제품의 속도와 회전을 조절 하는 버튼은 한군데에 모아져 있습니다.





3단계 회전속도 조절버튼.
전원 on/off 버튼.
5가지 회전을 조절하는 mode 버튼.

이렇게 3가지의 버튼이 있습니다.




자주 물어보시는 전원공급은 충전방식이므로, 충전해놓으시면 두고두고 사용 하실수 가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매번 번거롭게 건전지 찾아 갈아끼우실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 면도기처럼 방수기능은 지원이 안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그래도 쉽게 세척이 가능하게끔 구성품이 각각 분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분리하셔서 사용하신 부분만 세척하셔서 사용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이정도 제품이면 기계를 잘 못다루시는 분들도 힘들지 않게 사용가능할듯하고요. 딱히 고장날 부분도 없으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카떼리나2 제품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다음번에도 새로운 제품을 들고 다시 또 돌아오겠습니다. 좀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카뗴리나2 제품만이 아닌 좋은 상품들이 아래 사이트에 많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러브펀 (Lovefun.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