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4일 월요일

3단회전 딜도 텅비즈 캡틴 후기, 여성용, 남성용


3단회전 딜도 텅비즈 캡틴 후기




오늘은 텅비즈 캡틴이란 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상품은 클리어화이트 색상과 블랙색상으로 두가지 제품으로 나온답니다.



캡틴 제품은 여성분들을 위한 제품이기도 하지만, 남성분들도 많이 구입하시는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텅비즈 캡틴 제품은 삽입하기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맞춤이며, 강력한 모터를 장착하여  강한 회전력과 18단의 촉수를 통한 진동기능까지 제공되고 있어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외부의 제품 재질은 고급 실리콘을 사용하였으며, 말랑말랑하면서도 강한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강함과 부드러움의 중간을 아주 적절히 조화를 맞추며 탄생한 텅비즈 바이브 제품입니다.



제품의 색상은 투명한 색인 클리어화이트와 

블랙제품으로 2종류로 나오게되었습니다.




전동장치로 동작되는 제품으로서 aaa*3 건전 3개로 동작이 됩니다. 하기전에 바로 건전지를 갈아주시면 중간에 멈추는 일은 없으시겠지요.


제품의 크기는 사진으로 보다시피 일반적인 남성 사이즈보다는 조금 큰 것 같은 사이즈로 21 * 3.5 센치입니다.



재질은 무독성 실리콘과 ABS 입니다.




앞서 18단의 촉수 진동기능이라고 말씀드렸는데, 18단이 어떤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성의 클리스토리스를 자극할수 있는 부분에 제품의 18단의 촉수 진동제품이 맞닿게 되어있어, 황홀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제품을 4단계로 구분해서 보겠습니다.



1단계. 처음에 닿게되는 끝부분이 3단계의 속도로 회전되는 방식입니다.


2단계. 중간쪽은 구슬이 내부를 원으로 둘려쌓여져 있는 형식으로 내부에서 회전하게 되어 있어서 가만히 있어서 대단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3단계. 18단의 촉수로 진동기능을 추가하여 클리토리스를 진동을 통해 자극하여 흥분을 극대화 하여줍니다.

4단계. 끝부분은 내부에 블랙유니크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지치지 않고 지속적인 진동에너지를 선사합니다.






일반 시중에 저가의 중국산 제품도 많지만 


이 제제품은 미국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제품의 완성도와 재질등에 


엄격한 검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작이 된 제품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먹거나 몸에 사용하는 제품은 유해성분으로 안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러브펀에서는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엄선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