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일 금요일

A-10 사이클론 2 제품설명, 남성용, 전동기구


 
A-10 사이클론 2 제품설명
 

LoveFun.co.kr
 

남성용품입니다. 기존에 시중에 출시되어 판매되어 많은 제품들을 접해 보셨을 텐데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제품은 기존의 제품과는 전혀다른 자동으로 움직이는 전동이기에 더욱 신기한 것 같습니다.

그이 이유는 기존의 제품들처럼 한쪽방향으로만 동작하거나, 단순한 접촉 느낌을 피력하는 한편 이번 제품은 피스톤 제품이 아닌 옆으로 회전하는 방식의 제품이기에 특별한 것 같습니다.

 

이제품은 단순히 전동으로 움직인다는 제품이기 보다는 회전속도나 동작 패턴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제품 내부에 접촉되는 이너컵은 추가로 다른 타입으로 출시가 되기 때문에 단순히 한번 사용하고 마는 그런 제품이 아닙니다.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지금껏 수많은 남성들이 사용했던 모든 기구들이 이제는 바뀔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이 말이 어떤 뜻인지 아시리라 믿습니다.



아직도 이 제품을 접해보시지 못하신 분들은 빠른 시간안에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여시는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품의 동작방법을 잠깐 알려드리면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단순히 앞뒤로 왔다갔다 하는 방식보다는 회전방식으로서 좌우로 돌리면서 강한힘과 약한힘의 배율, 진동과 특유의 패턴방식등이 적절히 어울러져 예술적인 느낌으로 당신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이렇게 제가 설명을 드리기는 했지만, 전기로 움직이는 전동제품이다 보니약간의 사용방법을 숙지해 놓으시는 것이 제품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같이 동봉되어 있는 제품설명서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사용하셔도 문제는 없지만, 좋은 기능이 있는데 이것을 모르고 안쓰면 제품의 성능이 너무 아깝기 때문입니다.

 

제품을 동작하게 되면 버튼으로 조작하는 방식인데, 오른쪽, 왼쪽으로 각기 다른방향으로도 돌고, 여러가지의 패턴이 많이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하는 설명 말고, 사용한 후의 느낌을 알려드리면 음~~ 뭔가가 꽉조이면서 또르르르 주변을 돌아다니는 느낌이 듭니다.

 

그러면서도 강한 압박과 조임을 동시에 주기도 합니다.

 
이후의 느낌은 개개인마다 느끼는 강도가 틀리기에, 본인들한테 맞게끔 강도를 조정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강한 조임과 쎈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파워를 올리시면 되시고, 약한 자극에도 금방 반응이 오시는 분들께서는 천천히 하시면 되겠지요.

 

그리고, 기계이다 보니 강도를 너무 세게는 하지마세요. 자칫하면 몸에 통증을 유발한 아픔이 동반할수도 있으니까 말이지요.

 
저 같은 경우는 회전까지 하는 제품은 처음이라서, 처음부터 엄청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건 사용해보시면 어떤 느낌 인지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설명드린 제품과 함께 같이 사용하면 좋을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LoveFun.co.kr
러브펀 (LoveFun.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