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30일 목요일

매직아이 몬스터 각성 제품 사용설명서 (명기시리즈)


매직아이 몬스터 각성

제품 사용설명서
 

lovefun.co.kr
 

일본에서 출시된 매직아이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매직아이 제품은 몬스터 시리즈로 각성제품을 출시하였는데요.

오늘은 이 각성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나홀 제품으로 유명한 magic eye의 명기시리즈 monster 시리즈로 새로운 컨셉으로 포장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이 출시된 몬스터 시리즈는 지금까지와의 컨셉과는 틀린 다른 컨셉을 들고 나왔으며, 기존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기본으로 새로운 컨셉을 가미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제품을 항상 출시하여 소비자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일본내에서도 아주 인기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몬스터 시리즈로 나오는 각성 제품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여성의 질 내부의 모습을 본따 만든 제품이면서 여성들이 관계를 가질 때 움직이는 질 내부의 구조와 같게 만든 제품이며, 수많은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거쳐서 질 내부의 구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때 이 질 내부의 모습을 각성이라는 문구로 표현표 놓은 것이 제품의 이름으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이 컨셉으로 가지고 출시된 이미지는 젊은 여성인 20대를 타킷으로 그나이대에 알게되는 성이라는 새로움에 대해서 알게되는 여성을 주제로 컨셉을 잡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시판전에 수많은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거쳐서 출시를 하였으며, 제품의 내부 및 외부에 그동안의 노후우를 녹여내에 최상의 제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구성하는 종류로는 각성제품 본체부 1개와, 서비스제품 러브젤 로션 50미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을 보게되면 외관은 사람손으로 잡기쉬운 모양을 하고 있으며, 내부는 여성이 관계를 가지게 될 시에 변화되는 질 재부의 모습을 재현해 놓았습니다. 제품을 구성하는 재질은 실리콘으로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외부 크기는 가로 길이 15cm, 세로 길이 5cm로 그다지 크지는 않습니다.

 매직아이에서 나온 몬스터 각성 제품을 구경도 해보시고 다른 좋은 제품도 구경한번 해보시라고 아래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lovefun.co.kr
러브펀 (LoveFun.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