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1일 수요일

아네로스 사용후기


아네로스 사용후기


간단하면서도 쉽게 접할수 있는 용품을 하나 소개드립니다.


전동기구나 큰 용품이 아닌 스스로 혼자서 쉽게 접해 볼 수 있는 용품입니다.

성인용품의 종류도 너무나 많기에 어떤걸 먼저 구입해 볼까 하는 고민도 있었지만 스스로 혼자 해보기에 좋은걸 발견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네로스라는 용품으로 시중에 정식으로 시판되어 나오는 제품이 있지만, 중국이나 가품으로 복사본이 유통도 되긴 하네요.

가품은 제품의 제작이 약간은 조잡하여 피부에 상처를 낼 수도 있으니 가격도 차이가 별로 안 나니까 정품으로 사용 하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다.




아네로스를 사용한 후기로서 한달 정도 된 것 같은데 후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처음 상품을 접하고는 어쩔 줄 모르기도 했고, 이걸 사용해야 하나라는 의문도 들었지만, 여기저기 실제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들이 있어서 먼저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고자 글들을 많이 읽어봤네요.



본인들이 스스로 선택해서 사용하셨기 때문인지 부정적인 글은 별로 없고, 다들 훌륭하고 좋다는 후기가 대세입니다.

이거는 본인들이 직접 사용해 보기 전까지는 확인할 수 없겠지요.



여하튼, 상품도 구입했고 후기들도 읽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봤으니 직접 사용을 해보아야 겠지요.ㅎㅎㅎ

그렇게 처음으로 접해본 성인용품.
아네로스입니다.


제품 포장을 벗기고 나니, 생각보다는 그렇게 크지 않은 크기에 약간의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제품과 같이 사용하라고 조그만 오일이 있는데, 이걸 꼭 사용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제품을 들고 사용을 하기 위해 삽입을 해보았습니다.

꾸욱 안으로 뭔가가 들어오는게 좋지 많은 않았네요.



그렇게 그 녀석과 처음으로 조우를 하게 되었고, 5분정도는 꽉찬 느낌에 움직이지도 못하고 그대로 있었습니다.

이제는 한번 움직여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조금씩 움직여 봤는데, 아우~ 꽉 낀 느낌은 그대로인데 뭔가가 찌르르하고 느낌이 오기는 하네요.


움직임을 좀더 크게 해보기로 하고 좀더 움직일 무렵 전에 읽어봤던 후기와 비슷하게 전립선쪽에서 뭔가의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자세히 느끼지 못해서 좀더 움직여보니 이제는 자세히 느낄 수 있는 느낌으로 전달되어 왔습니다.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처음으로 만난 아네로스와 나중을 기약 하기로 했습니다.

이튿날이 찾아왔습니다.


조금은 서두르는 마음에 바로 시작을 했고, 어제와 비슷한 꽉 찬 느낌은 수월함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렇지만, 어제의 그 짜릿함은 없었네요.


근데, 하다 보니까 제품에 동봉되어 있던 오일이 왜 필요한지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아네로스를 움직이다 보니 살과 부딪히는 부분이 뻑뻑하고 아프기도 합니다.

이래서 오일이 동봉되어 같이 사용하라고 있나 봅니다.


샘플로 들어있던 오일은 너무 소량이어서 금방 써버리고, 인터넷에 후기가 괜찮은 오일로 하나 새로 주문해 봤습니다.

그렇게 며칠 후 새로운 오일과 아네로스를 같이 준비하여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전에 이틀을 연속으로 했더니 그 부분이 조금은 아픈 것도 같아서 며칠간은 조금 쉬었네요. 겸사겸사 오일이 도착할 때 까지요.

새로운 오일을 사용하여 삽입을 하였고, 시간은 금방 흘러갔습니다.

그러나 제가 기대하던 황홀한 기분은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오일이 좋은 건지 아네로스가 움직일 때 아픈 점은 없었고, 움직임은 편안했던 것 같습니다.



좀더 사용해 보기로 하고 다음날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근데, 몇십분뒤 뭔가의 느낌이 옵니다.


여지껏 느껴보지 못했던 이상한 느낌!!!

아네로스가 내부에서 그곳을 건드릴 때마다 전달되어 오는 그 느낌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하늘로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말로는 설명해 드리기가 힘든 느낌이네요.

몸을 뒤척일때마다 전달되어 오는 느낌은 이게 바로 내가 원하던 거야 라며, 제품을 구입한 목적이 달성됨을 느꼈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더 흐른뒤에 느낌이 무던해지고 온몸의 힘이 빠져 더 이상 할 수가 없었습니다.

나른해진 기분은 최고였으며 더 이상은 할 기력이 없어졌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기분에 아마도 이것 때문에 앞으로의 시간은 빨리 지나갈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기분은 또다시 맞보고 싶은 맘이 또 드니까요.



지금까지 아네로스를 사용한 후기였습니다.

아네로스말고도 많은 제품들이 있는곳을 아래에 소개드려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