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토이즈하트 세븐틴 시리즈


토이즈하트 세븐틴 시리즈



토이즈하트사에서 출시된 세븐틴 시리즈입니다.
5가지종류가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성인용품 기구중에서 세븐틴은 보통 다들 아시는 것 같은데요.
토이즈하트사는 잘 모르실거예요. 회사이름이니까요.


세븐틴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판 된게 2005년정도 됩니다.


출시 당시에는 오리지널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는데 근데, 아직도 오리지널이라는 이름으로 그대로 판매가 되고 있을 정도로 오래된 제품입니다.




세브틴 시리즈 중에서 이보르도라는 제품은 2012년 출시 되었지만 인기가
높아서 계속 판매가 되고 있으며,  2016년에는 일본 아마존에서 판매순위
1위에 링크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하였습니다.


제품 판매순위는 성인용품 판매 중 전체를 대상으로 조사한 것이며, 판매되는 분야인 오나홀 쪽으로만 따지게 되면 1~2등 정도로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제품이 나올 때에는 아무도 이렇게 오래 판매되는 장수제품이 될지 몰랐겠죠.



세븐틴 중에서 에보제품과 보르도 제품은 현재 새로 나오고 있는 비슷한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고 있습니다. 성능이나 기능이 밀리지 않기 때문에 아직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것이겠죠.





그러면 세븐틴시리즈 중에서 나오고 있는 5가지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가지의 제품을 일일이 나열하기 보다는 그림으로 제작된 게 있으니,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인용품의 제품은 제품의 기능의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사람마다 다른 감정과 느낌, 체감이 틀리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느끼는 체감의 강도가 틀립니다.



다만, 어느 정도의 표준화된 기능과 제품의 품질이 양호하면 찾는 사람들은 많을 것입니다.

이렇듯 제품의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결론적으로 잘 팔리고 있는 것을 보면 괜찮을 제품인 것 같긴 해요.




아마도 제품을 제작하시는 분들이 엄청난 테스트를 하셨을 것 같네요.ㅋㅋㅋ

어떻게 테스트를 진행했는지는 모르겠지만요..ㅎㅎㅎ






이렇게 오늘은 세븐틴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해 드린 제품보다 더 좋은 제품들이 있는 곳을 한번 소개해 드립니다.

심심하시면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네요.



아래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