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가슴 확대크림 사용후기


가슴 확대크림 사용후기




인위적으로 수술이나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크림을 발라서 사용하는 가슴 확대크림후기입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는 선희는 늘상 없어보이고 밋밋한 가슴 때문에 걱정이다.
항시 남보다 작은 가슴 때문에 남모르게 고민을 하고 있던 것이다.


그러던중 지인이 소개해준 가슴크림을 알게되고는 새로운 희망에 부풀어 있다.


지인이 추천을 해주긴 했지만, 긴가민가 하면서 사용해보기로 맘을 먹은 선희씨. 수술도 안하고 과연 크림을 바른다고 빈약한 가슴이 기대만큼 커지지는 않겠지만 아쉬운 마음에 속는셈치고 사용해보기로 했다.



단순히 지인이 추천해서 사용하는 것 보다는 지인이 변한모습을 보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크림 때문에 변한것인지 믿기지는 않지만 너무너무 간절한 순희씨 바로 크림을 구입하고, 사용을 시작했다.


이러한 간절함이 전달된 것인지 한달 약간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뭔가가 생기는 느끼는 느낌을 받은 순희씨는 예전보다는 달라진 자신의 가슴을 보고는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보름정도 더 지난후 브레지어를 하던 순간 아~~~ 이게 웬일인가

자신이 혐오하던 절벽이 사라지고 있음을 눈치챈것이다. 너무너무 꿈만같고 

왠지모를 자신감도 생긴 선희는 아무도 모르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려고 

한껏 준비중이다.


진짜 손해 보는 셈치고 시작한 선희씨는 이렇게 자신의 인생이 바뀌어 가는 순간을 즐기고 있었다. 여지껏 움츠리고 의기소침하게 살아온 인생이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당당해 진 것이다.


특별한 약을 먹은 것도 아니고, 기구를 이용해서 크게 만든 것도 아닌데 이렇게 가슴이 커질 수 있다니 그 효과에 대단함을 느끼는 순간이었다.


선희씨 본인도 진짜인지 실감이 안나지만, 밖에 나가서 당당하게 보여지는 자신의 모습은 이제까지의 선희씨가 아니였다.


단순한 가슴크림 덕분에 한 사람의 인생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니, 너무나도 대단한 거 아닌가???




그렇게 자신만만하게 생활하는 선희씨는 갑자기 의문이 들었다. 어떤 성분이 들어있길래 자신의 몸이 이렇게 변화가 되었는지 말이다.


크림의 성분을 찾아보니 보르피린성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이란 것이 

들어있는 것을 알게되었다. 이 성분들은 가슴의 탄력과 확대효과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해주는데 실제 이렇게 효과가 나타나니 

믿지 않을 수가 없지 않은가….ㅎㅎㅎ



시중에 여러가지의 가슴크림이 나오고 있고, 많은 후기들이 올라와 있었지만 선희씨는 본인이 사용한 가슴크림에 대해서 대단히 만족을 하고 있었다.


인터넷에 후기들이 올라오면서 실제 이 가슴크림의 성분을 따라해서 모방한 제품들도 많이 있었으며, 가짜 가슴크림도 많이 유통되고 있는 것을 확인한 선희씨는 본인이 선택한 제품이 초기제품으로 정품인 것을 확인하고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사람몸에 사용하는 제품을 검증도 안된 가짜제품이 시중에 버젖이 돌아다니는 것을 보니 본인은 참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가슴을 쓸어 내렸다.


선희씨가 사용한 가슴크림은 비바크림이며, 이 크림은 비바시크릿 베타포뮬러 공법을 사용하여 생산되었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 상관이겠는가. 본인의 가슴이 이렇게 절벽에서 벗어났으니ㅎㅎ


근데, 비바크림 말고도 같은 회사에서 나온 다른 제품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터넷의 발달이 이렇게 정보에 문외한인 선희씨에게 까지 좋은 정보를 주는 이점이려니 생각한다.




새로운 제품은 주성분이 프리미엄 보르피린의 성분이 좀더 추가가 되었다고 했으며, 고급제품으로 나온다고 했다.


제품을 출시한 회사 홍보관계자는 크림만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크림과 동시에 비바밸런스업과 업플c/d등을 같이 사용하시면 좀더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슴크림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
여성/남성 제품에 대해서 더 많은 제품이 있는곳을
소개해 드리니 참고해 보시기 바란다.



러브펀 LoveFun.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