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6일 수요일

명기의 증명 시리즈 009, 오나홀


명기의 증명 시리즈 009


아주 유명한 제품을 소개드립니다.




오나홀계의 명품으로 불려도 손색없는 제품으로 한번 사용하면 왜 그런 수식어가 붙었는지 알게 되십니다.



 명기의증명 009  표지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미사키 로라입니다.

일본출신이나 혼혈계입니다.
 

 명기의 증명 시리즈는

007제품과 009제품이 

가장 유명하며

많이 찾는 상품입니다.






### 명기의 증명 009. 모델 로라

어떤 제품인지 알아볼까요.

먼저 택배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2, 3중으로 포장되어 왔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내부에 제품상자가 

보이면서 주인공인 로라가 반겨줍니다


포장박스  뒷면에는 로라의 비키니 사진이 있으며

명기의 증명 009에 대한 사용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 앞면에는 로라의 사진이 있으며 그냥 상자만 보기에는 어떤 제품인지 가늠이 안됩니다.



이제 실제 제품 박스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내부에 또다시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명기의 증명 009 제품이 있으며,

미사키 로라의 브로마이드도 들어있네요. 이건 서비스인가봅니다.

아니면 브로마이드를 벽에 붙여놓고 제품을 사용하라는 건지는..




내부 비닐은 외부공기와의 접촉을 막게끔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 비닐을 개봉할 시에는 잘못해서 상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날카로운 가위나 칼은 사용하지 마세요. 비닐은 지퍼 팩 형식이니까요..ㅋㅋ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제일중요한 외형부분은  말랑말랑하니 부들부들하네요.




마치 실제 피부와 같이 

재현해 놓았네요.

마치 여린 여자의 속살과 같이….



상단 우측에는 명기제품의 모델이 로라의 싸인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손으로 들어보니 단단하지는 않고 어떤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스르륵 아래로 처지네요.

아래로 처지면서 힘이 없다는 것은 아무래도 피부가 접촉이 되는 제품이니만큼 밀착도를 높이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조금있다가 제가 직접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겉 외관은 손으로 눌러도 다시 

원위치 될정도로 탱탱한 느낌이 납니다.
  
실제 삽입되는 투입구 쪽을 보게 되면 

구멍이 작은데 과연 이곳으로 똘똘이가 

들어갈 수 있을지는 의문이 듭니다.

한번 바로 넣어볼까요?




, 괜한 고민을 했네요.

아주 아주 미끄러지듯 자~알 들어갑니다^^




입구쪽의 살짝 나와있는 클리~~~까지 진짜와 같이 만들어 놨습니다.

너무 리얼해서 사람의 것과 똑같네요. 




## 안쪽 모양과, 길이등 크기가 어떤지 확인해볼까요





길이는 일반볼펜보다 조금   명기의 증명 009 입니다.
세로 길이는 볼펜 절반 정도 크기네요


   
  
사진을 보시게 되면 명기의 증명 009 그 용도에 맞게 돌기등으로 표현해놨습니다.

구멍 안쪽에는 똘똘이를 조여줄 있도록 두군데 정도 밀착이 되게끔 해놨네요
  


손으로 입구쪽을 벌려보면

하아~~ 부드러우면서 쑥스럽네요.ㅎㅎㅎ


귀두가 맞닿는 끝쪽은 

중간부분의 돌기들과는 

틀리게 더 많은 돌기들이 있네요.




### 실제 사용후기


명기의증명 제품들은 제품의 목적에 맞게끔 만들어 졌는데요.
실제 여성과 하는 것처럼 똑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답니다.


일본의 명기 장인들이 이것만 가지고 연구를 할정도이니 어떤 말인지 이해가 가시겠죠.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사람의 피부가 접촉되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 만드니만큼 아주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명기 제품 시리즈를 사용한다 해도 약간의 부족함은 있습니다.
그것은 윤활작용을 하는 젤입니다.

인공 피부이다 보니 아무래도 피부가 접촉하면서 뻑뻑하겠죠.
이러한 점은 없애기 위해서는 젤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페페젤이라는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




추천해드리는 젤을 사용하게 되면 끈적거리는 느낌도 없이 마찰에 의해 아픈 느낌도 안 들고 편안하게 하고자 하는 행위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추천해 드리는 게 아니라, 여러 가지의 젤을 사용해보고 추천해 드리는 것이니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앞에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명기의 증명009  여타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한번 사용해보신 분들은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지 못할 정도입니다.

제품의 퀄리티가 아주아주 끝내주거든요.

~ 제품 홍보한다고 해서 제가 얻는 이득은 없으니 이상한 시선은 사양합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쉽게 구매 하실수 있는 곳 추천해 드립니다.


                       LoveFun.kr(러브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