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5일 월요일

롱러브(콘돔) 사용후기


롱러브(콘돔) 사용후기


연인과의 사랑을 오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봅니다.



큰 제품은 아니고, 콘돔이라는 간단한 제품이며

콘돔에 약간의 기능을 추가하여 오래도록 사랑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한 

제품입니다.

그리하여, 나온 제품은 롱러브 라는 제품이며 일반적인 콘돔이라고 생각하시면 무난할 듯 합니다.


롱러브 콘돔은 특별하게 외형적으로 다르게 생긴 것은 없으며, 일반적인 콘돔과 같고 내부에 마취제성분이 함유되어 사정지연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롱러브 콘돔의 기능을 설명하자면 콘돔 내부 끝부분에 


소량의 마취제 성분이 도포되어 있어 귀두가 닿았을시에 


이 성분이 전달되어 귀두의 감각을 약간 무뎌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서 사정을 지연시키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외부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설명해 드린 것과 같이 일반적인 콘돔의 외형과 동일하며, 특수형처럼 외부의 모습은 별다르지 않습니다.

내부에 묻어있는 마취제 성분을 보면 색상은 흰색의 반투명한 색상을 보이고 있으며, 눈에 약간 보일 정도로 소량의 양이 도포되어 있습니다.




직접 만져보겠습니다. 미끌미끌하니 일반적인 로션을 만졌을때와 비슷한 느낌이며, 조금더 묽은 느낌이 납니다.

성분은 마취하는 성분이 들어있으며, 손으로 만졌을 때 당장 마취되거나 느낌이 없어지지는 않는 것으로 보아 3~5분 정도 후면 효과가 나타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롱러브 제품이 어떤모양을 갖춰지는지 다른 물건에 끼워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콘돔과 같은 모양을 확인했으며, 내부의 끝부분에는 아까 본것과 같이 마취제 성분이 있는 것이 육안으로 구별됩니다.


착용을 하실때는 끝부분까지 잘 넣으셔서 롱러브 제품의 효과가 확실히 나타날수 있도록 하시는게 좋으실 듯 합니다.



롱러브 콘돔은 연인 또는 부부간의 사랑을 확인할 때 좀더 오랜시간 즐길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좀더 많은 쾌락이나 어떤 느낌을 느끼고자 하는 제품과는 거리가 먼듯하니 그럴때는 다른 제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좀더 자극적이고 짜릿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맨 아래쪽에 러브펀 사이트 링크를 타고 가시면 좋은 제품이 많이 있으니, 그쪽에서 찾아보시고, 롱러브 제품은 남녀가 달달한 시간을 오래도록 즐길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만 인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롱러브 제품의 장점이 연인과의 관계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이와는 반대로 단점도 있습니다.

단점이라하면 마취제의 성분에 콘돔 끝부분에 도포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새어나가거나 중간에 콘돔을 빼고 하시게 되면 여성분께도 성분이 전달되어서 느낌이 조금은 없어지실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남녀간에 사랑을 오래도록 확인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시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이점을 참고하여 주세요.




롱러브 제품에 대한 소개는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까 말씀드린것과 같이 좀더 자극적이거나 쾌락을 느낄수 있는 제품들은 아래 사이트를 찾아가시면 많이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